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후기 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귀사 제품의 양쪽 다리 사이즈가 다릅니다
작성자 롯데****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4-0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5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해 주신 바지 길이 차이 제품은 교환 가능한 상품 불량으로 확인됩니다.


롯데온에서 본사로 인계된 내용도, 본사에 불량건으로 개별 접수된 내용이 없고, 

또한 교환불가 안내가 나간적도 없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양쪽 바지 길이가 다른 불량의 경우 당연히 교환이 가능한 부분으로 사용하신 부분이라도 교환은 가능합니다.

상품 상/하의 함께 보내주시면 교환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착불로 발송해 주시고 안쪽에 상품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 메모 동봉하시어 발송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11월 16일 롯데온을 통해 오가닉맘 아동 내의를 구매한 초등 자녀를 둔 엄마입니다. 


제품을 받아 입히고 처음에는 제품이 사이즈보다 큰 줄로만 알고, 한 번 입힌 후 뒀다가 좀 더 크면 입힐 생각으로 서랍에 넣어 두었습니다. 그러다 최근 다시 입혀 보았는데 심각한 제품 하자를 발견했습니다. 첨부 사진처럼 하의 양 쪽 다리 사이즈가 심각하게 다르다는 것입니다.


저는 불량제품임을 알게된 즉시 롯데온 측에 사진 첨부하여 반품요청을 했으나, 판매사, 즉 오가닉맘의 답변은 한 달이 지나 교환불가라는 말만 전달 받았습니다. 


먼저, 브랜드를 유통하는 기업으로서 오가닉맘에서는 판매 전에 기본적인 검품을 제대로 하시는지 문의 드립니다. 보세 제품도 이런 큰 하자 제품은 판매하지 않거나 발견 즉시 교환/환불 처리해 줍니다. 하물며 국내 최대 백화점 유통에 입점한 브랜드로서 하자제품 판매에 대해 소비자에게 미안함을 표현하는 것이 판매자의 최소한의 책임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런 작은 일에 대한 응대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제고가 이뤄질 수 있다는걸 모르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 사진과, 롯데온을 통해 전달받은 귀사의 고객응대로 인한 소비자 기만 행태를 오늘 제가 가입한 맘카페에 공유하였고 회원 댓글 현황 첨부합니다. 


저는 귀사의 브랜드로서, 판매자로서 소비자에 대한 최소한의 책임감을 기대하였으며, 오늘 이후 귀사로부터 상식적인 대응을 받지 못 할 경우, 저는 매일 국내 최대 맘카페에 하나씩 가입하여, 상기 내용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귀사의 책임 있는 대응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IMG_1940.png , IMG_1939.png , IMG_1938.jpeg , IMG_1937.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861 오가닉맘 매장과 롯데온 통화 롯데**** 2024-02-07 43
15859 기간 지나 교환 불가 통보 롯데**** 2024-02-07 42
15857 귀사 제품의 양쪽 다리 사이즈가 다릅니다 파일첨부 롯데**** 2024-02-06 185
15099 [오가닉맘 사용후기] 남자 겨울 아기옷 추천, 크리스마스 오가닉맘 내의!! 파일첨부 오가닉맘 2023-07-25 537
15098 [오가닉맘 사용후기] 오가닉맘 : 오가닉 싱글내의+배내+손발싸개 4종세트 임신선물 추천 ( by 은) 파일첨부 오가닉맘 2023-07-25 24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